메뉴 건너뛰기

나눔터

조회 수 129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샬롬!
어제 11:30pm 민다나오에 계엄령이 선포되었습니다.

민다나오 서북부에 있는 마라위 시에 IsIs와 필리핀 군 간에 교전 중입니다.

단살란 대학과 성당에 불을내고 교수와 직원들을 인질로 잡고 있으며, 아마이박박 병원에 ISIS 기를 세운 후, 가드와 구급차 기사를 죽이고,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인질로 잡고 있습니다.

마라위 시 교도소를 방화하고 ISIS에 가입하지 않으면 죽이고 가입하면 살려준 후, 다시 ISIS 집단을 만들어 지금 필리핀 군과 대치 중입니다.

러시아 방문 중인 두테르테 대통령은 어제 밤 민다나오 전역에 계엄을 선포했습니다,

사리마녹, 파이파이, 바삭 말롯롯, 마리나옷, 사베르 등이 피해를 많이 본 곳이고, 민다나오 남동부 다바오 시는 한국의 많은 선교사님이 계신 곳입니다.

저희가 머물고 있는 다바오시내는 비교적 차분하고 안전한 상태입니다. 심려를 드려 죄송합니다.

이곳에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하신 은혜를 베풀어 주시어, IS의 태러로 더 이상 인명피해가 없도록, 이 곳에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이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, 모든 생명을 지켜 보호하여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.

?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함께 기도해 주세요. 주성이를 위한 기도 제목 관리자 2014.12.03 987
» 박상민 선교사님 긴급기도제목 (2017년 5월 24일) 관리자 2017.05.24 129
1 중보기도 요청서 secret chocoshake 2015.11.10 380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위로